posted by 민아름 2019. 1. 21. 18:06

[화명1동/화명2동/화명3동산부인과] 에서 질염 예방해요.



겨울이 다가오면서 감기가 다시 날뛰기 시작하는 기후가 되었는데요. 이때 여자에게 감기라고 불리는 질병이 하나 더 있죠. 바로 질염. 감기처럼 쉽게 걸리고 쉽게 나을 수도 있지만 감기처럼 여성의 몸을 괴롭히는 질병이잖아요

그래서 화명1동산부인과 에서는 질염 예방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드리려고 해요.





질염이라는 증상이 질 분비물 과다, 악취 등이 있어요. 하지만 사람마다 증상이 달라서 아예 증상이 안 나타나는 사람이 있어요. 그러니 산부인과 방문하셔서 증상이 없더라도 정기검진을 받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겠죠? 물론, 이것은 예방보다는 조기치료에 목적이 커요

질염이라는 것도 질병이라서 가만히 놔뒀다가 자가치유가 안 되고 

병이 커지면 화명2동산부인과 에서 골반염 치료할 수도 있어요.





쉽게 보인다고 쉽게 보고 넘어가면 안 돼요. 그 어느 병이든 더 큰 병으로 커질 위험이 있다는 것을 아시잖아요. 그렇기에 증상이 없더라도 1년에 2번 혹은 1년에 1번이라도 화명3동산부인과 내원하셔서 정기검진을 받는 것이 좋아요. 이곳은 성병 예방 클리닉뿐만 아니라 여성에게 필요한 검진들도 준비돼 있어 청소년기 때부터 노년기까지 받아야 할 검진이 다 있어요.

 




질염을 실생활에서 예방하는 방법은 다양한데요. 속옷을 바람이 잘 통하는 면으로 된 속옷을 하고 팬티라이너, 몸에 완전히 밀착되는 옷은 피해 주는 것이 좋아요. 그리고 화장실에서 휴지 방향은 휴지가 벽에 붙지 않게 끔 돌려주세요 그리고 여성청결제를 사용하지 말고 물로 질 내부를 항상 깨끗이 닦지 마세요. 이렇게만 해도 질염으로 화명1동산부인과 찾는 일이 적으실 거예요.





식습관으로는 요구르트를 많이 섭취하거나 혹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섭취가 좋아요. 질염은 질 내 유익균이 유해균보다 적을 때 발생하는 것이기 때문에 프로바이오틱스나 요구르트를 섭취하면 유익균을 증식시켜 줘 균형 있게 몸을 만들어서 질염의 예방 및 개선에 큰 도움이 돼요. 화명2동산부인과 에서 이렇게 질염 증상과 예방을 알아봤는데요. 유익하셨나요?





그리고 질염에 걸리셨다고 불안해하지 마시고 그냥 넘어가지도 마시고 산부인과 찾아오시면 산부인과 내에서의 치료와 주사제. 그리고 먹는 약이 필요하고, 2~5일간은 화명3동산부인과 방문하셔서 치료를 받으셔야 하지만 내원 기간은 균의 종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요. 그리고 트리코모나스 질염은 성관계 시에 옮길 수 있어 파트너도 같이 치료를 받아야 해요.





어떠한 병이든 걸려서 조기치료하는 것보다 아예 안 걸리는 것이 제일 좋잖아요. 그러니 질염에 좋은 생활습관 꼭 하시기 바라요. 하지만 질염의 100% 예방이 아니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화명1/화명2/화명3동산부인과] 에서 미혼여성검진 받거나 치료를 받으시면 완벽하게 해결되니 걱정은 하지 마세요. 그리고  1:1 비밀상담으로 실시간 상담, 카카오 톡 상담하고 있으니 문의 내용은 연락 주시기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