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민아름 2018. 9. 10. 18:55

[답동/선화동/전동산부인과] 고민하지 말고 여성질환 고민상담은 이곳에서

과거에는 미혼 여성이 답동산부인과 방문하는 것이

떳떳하지 못하는 행동이라고 잘못된 인식을

갖고 있었다면 요즘은 산부인과에서 꾸준히 자신의 신체 상태를

확인하는 것을 현명한 여성이라고 좋게 인식이 바뀌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선화동산부인과 에서 자신의

몸 상태를 제대로 관리 받지 못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여성질환이 생겨 건강에 문제가 생긴다면 여성이 진료받는

의료기관에서 진료받는 것은 지극히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내가 살고 있는 동네에 여성의료기관 많이 생겼지만

나의 소중한 신체부위를 진료하는 곳이기 때문에 더욱 신중을

기울여야 하기 때문에  당장 어느 곳으로 가야 현명한 선택인지

결정하기 어려우신 여성분들을 위해 전동산부인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산부인과는 여성의 몸을 진료하는 곳이기 때문에

남자의료진이 진료를 본다면 경력도 보지 않고 무조건 부담되는

마음부터 드는 것이 사실인데요 이런 부담감을 느끼는 여성분들을 위해

답동산부인과 에서는 나와 같은 여성인 37명의 여성의료진이 각 지점 배치되어 있습니다.

 

 선화동산부인과 여성의료진은 숙련된 노하우를 겸비한 것 뿐만 아니라

  여성질환으로 일상생활에 있어 하루하루가 고통스러운

 여성분들의 심리적인 부분까지 케어해드리고 있습니다.

친한 여자친구에게 조차 털어놓지 못하는 질염고통 속 시원하게 털어놓으세요

 

여 성 의료진이여서 마음놓고 털어 놓았는데 나의 고민 이야기가 내 주변 친구들 귀에

들어갈까 두려워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전동산부인과 에서는

진료기록 3중 보안 시스템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료 진이기 때문에 마음 놓고 속 깊은 이야기 까지

 

오직 전담 보안담당자를 통해서만 열람이 가능하고 삭제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어떠한 고민 이야기라도 마음 편하게 털어놓으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답동/선화동/전동산부인과 방문 시 직원에게 나의 방문 사유를

구구절절 설명하지 않아도 됩니다. 키오스크 비밀접수 시스템으로 비밀스럽게 접수하세요